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광안리 맛집] 차선책, 느끼하지 않은 담백한 퓨전카페 주관리뷰

by 주관 리뷰 2025. 1. 24.

안녕하세요. 해운대 미식가 입니다.
 
오늘은 광안리에 위치한 퓨전카페 차선책을 다녀왔습니다.

 
https://maps.app.goo.gl/VAbALCuzoLczPqA96

차선책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37 3층 301호

★★★★★ · 카페

www.google.com

 
차선책은 광안리 해수욕장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오래되고 느려서, 그냥 계단으로 올라가시는게 편하십니다.

여기 카페 방문하시는 분들의 연령대가 매우 젊으신것 같더라고요, 주로 20대 초반들이 많으셨음.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벤치형 의자들이 많아서 앉을수 있는 공간은 많았습니다. 
하지만 뷰가 좋은 창쪽 자리는 몇 테이블이 안되어서, 자리가 생기면 바로 뒤에 앉으신 분들이 옮겨와서 앉으시는 시스템.

파노라마 뷰 전경입니다. 해변가와 광안대교를 한눈에 볼수 있어서 경치를 구경하면서 음료를 드실수 있습니다.
뷰가 완전 미쳤죠??

차선책은 설탕, 밀가루를 쓰지않은 케이크를 제공합니다. 
빵과 도넛 그리고 단 음식에 지치신 분들께 안식처를 제공하는 퓨전 커피숍 입니다.

저는 흑임자 갸또를 먹었는데, 외관으로는 매우 달아보이는 케이크를 상상하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하나도 달거나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식감좋은 떡케이크를 먹는데, 이게 그냥 케이크처럼 맛이 있습니다.

흑임자 갸또랑 인절미 라떼는 진짜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인절미 라떼는 달지않지만 맛은 있고, 인절미의 식감도 너무 쫀듯하고 눌러붙지 않아서 깔끔했습니다.

 
총평은 커피숍, 빵집, 달고 짠 식당음식에 질리신 분들께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퓨전카페네요. 맛이 있고 경치가 너무 좋아서 방문을 추천드립니다.